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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손보·흥국화재·MG손보 등 소형사들의 무해지보험을 마구 팔고 있다. 금융당국의 우려와 함께 대부분의 보험사들이 불완전판매와 건전성 위험 때문에영상 소극적 판매로 전환한 것과 딴판이다. 22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이들 3개 소형사들의 보장성보험 내 무해지보험의 비중은 절반을 훌쩍 넘었다. MG손보는 1분기에 판매한 무해지보험이 전체우리카지노 쿠폰 보장성보험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무려 67%에 달했다. 롯데손보는 약 63%, 흥국생명은 약 56% 등으로 나타났다. 이들 3곳을 제외한 나머지 6개 보험사의 무해지보험 비중은 평균 카지노 총판 모집14.8%에 불과하다. 비중이 가장 적은 곳은 3%대에 머물고 있다. 소형사바카라 패턴들이어서 전체 판매 액수가 적어 비중이 상대적으로 높다는 점을 감안해도 격차가 상당하다. 무해지보험은 동일꼬마한 보장에도 기본형 상품보다 보험료가 20~30% 가량 저렴하다. 단, 중도 해지시 납입기간이 단 하루만 모자라도 환급금을 한 푼네이메헨도 돌려받지 못한다. 보험사들은 해지율을 바탕으로 보험료를 산출하는데 장기 상품인 무해지보험의 해지 의사를 정확하게 예측하기 힘들다. 보통 만기가 다포카뜻가올수록 해지율은 떨어진다. 하지만 영업 위축을 우려한 보험사들이 해지율을 고무줄처럼 들쭉날쭉 산출하다보니 적정성 논란이다이 일어왔다. 이에 금융 당국은 해지율을 자사 경험통계 등을 바탕으로 제대로 산출할 것으로 권고한 바 있다. 중대형사들은 이같은 권고를 받아들여 해지율을 높여 보험사설토토 입출금내역료를 인상한 반면 소형사들은 여전히 낮은 가격으로 상품을 내놓으면서 무해지 보험 계약이 몰리고 있는 것이다. 금융 당국 관계자는 “브랜드 경쟁률이 낮은 소형사들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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