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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2일 디오스 전기레인지가 차별화된 인덕션 기술의 편리함을 인정받으며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LG전자는 올해 들어 LG 디오스 전기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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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지를 구입한 고객 중 약 80%가 인덕션 화구(火口)가 2개 이상인 제품축구노하우을 선택했다고 이날 발표했다. 해당 제품은 3구 인덕션 전기레인지와 인덕션 화구가 2개인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다. 이들 제품의 판매량 비중은 불과 2년 전인 2018년 약 50%였던 것이 2야수 꽁머니019년엔 70% 수준까지 증가했고 올 들어서는 최근까지 약 80%에 달했다. 인덕션 화구가 대세로 자리잡은푸는법 것은 조리시간을 줄여주는 인덕션을 선호하는 고객이 늘고 있기 때문이라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인덕션은 자기장이 상판을 통과하며 용기에 직접 열을 발생시키는 방식이라 열손실이 적인터넷경마고 빠른 조리가 가능하다. 반면 기존 하이라이트는 원적외선으로 상판을 데워서 용기에 열을 전달하기 때문에 조리시간이 더 오래 걸린다. LG전자는 디오스 전기레인수갤 에어팟 인증지의 차별화된 화력, 편의성, 안전성을 바탕으로 인덕션 화구가 2개 이상인 제품군을 늘리고 있다. 지난해 말에는 독일 특수유리전문업체 축구 카페쇼트사의 ‘미라듀어(Miradur) 글라스’를 적용한 최고급 전기레인지 라인업에 인덕션 화구가 2개인 하이브리드 모델을 추가했다. 미라듀어 글라스는 긁힘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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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해 늘 새 제품 같은 느낌을 준다. LG 디오스 인덕션은 스마트 인버터 IH(Induction H사설놀이터eating) 코일의 설계를 최적화해 화력을 집중시키고, 단열재를 적용해 열을 차단하며 코일을 보호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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